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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분 운동, 뱃살· 허벅지 라인 만들기 비법 (살림9단의 만물상)

2017.04.27 | 조회 1775 | 공감 1


'살림9단의 만물상' 10분 운동, 뱃살· 허벅지 라인 만들기 비법


베개와 밀대로 하루 10분씩 투자해서 뱃살과 허벅지 라인을 예쁘게 만드는 비법이 공개됐다. 


23일 밤 방송된 TV조선 '살림9단의 만물상'에서는 '10분 만에 바뀌는 내 몸의 기적' 편으로 거북목과 일자 허리를 고치는 '로카바도 운동법'과 베개와 밀대를 이용해 원하는 부위의 라인을 만드는 방법 등이 소개됐다.


이날 방송에서 고도일 신경외과 전문의는 '10분 만에 키가 커지는 운동'으로 허리와 목 교정에 사용하는 '로카바도 운동법'을 소개했다. 내 몸 안에 숨어 있는 키를 찾아주는 로카바도 운동법은 다음과 같다.





로카바도 운동법


1. 양발을 모으고 양손 엄지를 세워 주먹을 쥔 채 골반에 붙여준다. 가슴이 자연스럽게 벌어지는 효과가 있다.

2. 허리와 복부, 엉덩이에 5초간 힘을 준다. 이때 힘들 경우 수건이나 베개 등을 무릎 사이에 끼고 꽉 조여주면 효과적이다.

3. 5초간 자세 유지 후 쉬고 5번 반복한다. 턱을 뒤로 당겨서 목에도 자극을 준다.


로카바도 운동법을 시행한 이후 거북목과 일자허리로 고생했던 사례자 이경미씨는 자세가 교정됐고 키도 교정 전 163cm에서 교정 후 164.3cm로 무려 1.3cm이 커지는 효과를 봤다.


(글로벌 이코노믹 전체 기사)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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